본문 바로가기

피브로 분당점/맛집소개

서현에도 맛집 생겼다 에머이 쌀국수

 

 

 

 

 

 

서현에도 맛집 생겼다

에머이 쌀국수

 

 

 

 

 

 

 

 

 

 

서현역에도 ' 에머이 ' 쌀국수 집이 생겼어요!!

쉑쉑버거도 생기고~_~

서현에 맛집이 많이 생기네요ㅎㅎ

 

 

 

 

 

 

 

 

 

 

 

 

 

 

 

 

 

 

 

 

 

 

 

 

 

 

 

에머이쌀국수는

보통, 프리미엄(불고기/차돌/생고기) 과

분짜 ! 이렇게 딱~ 메뉴가 정해져 있고~

볶음밥은 딱 한종류!

그 외에 반세오, 롤만두 사이드 메뉴가 준비되어있구요~

 

 

 

 보통 쌀국수, 볶음밥 이렇게 주문했답니다~

쌀국수 면 식감이 다른 쌀국수 집과는 다른 느낌을 받으실거예요!

굉장히 넘김도 좋고, 뭔가 다 먹고도 더부룩 하지 않은느낌?

양이 많은 저에게는 면이 너무 금방 없어져버리는 느낌이였어요 헤헿

양이 적은건지 제가 많이 먹는건지 했지만

제가 그냥 많이 먹는걸로 *^^*

 

 

 

 

 

 

 

 

 

 

 

 

 

 

 

 

 

 

 

 

 

      

 

 

 

 

 

 

앗, 그리고 에머이는 숙주가 없다고 했어요~

양파와 마늘절임이 준비되있구요!

싱겁게 먹는 저에게는 조금 향이 강하다기 보다

짭짤~~~~짜더라구요ㅎㅎ

그래도 맛있게 호로로로로로록호로록

한그릇 뚝딱! 했답니다 >_<

 

 

 

 

 

 

 

 

 

 

 

 

 

 

 

 

 

 

 

서현역 한신포차 건물 맞은편 1층에 위치해있어요 *_*

AK프라자 5번게이트 로데오 거리로 나와서

계속해서 쭉~쭉 끝까지 직진해주세요~

직진하다가 오른편으로 꺾으시면 위치해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