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피브로 분당점/맛집소개

모란역맛집 술집 냉삼 삼겹살 줄서서 먹는 깜보

모란역맛집 술집 냉삼 삼겹살 줄서서 먹는 깜보

 

안뇽하세용! 퇴근 후에는 항상 왜이렇게 배가고픈지

삼겹살이 땡겨서 모란역맛집 깜보 냉삼겹살 맛집

다녀왔슙니당!! 메뉴판에 보이진 않지만

원래 없었는데 오겹살이 생겼더라구여~

삼겹살, 오겹살, 막창 볶음밥 주문!~

 

 

성남맛집 모란역 깜보 기본반찬들이에여~

보기만 해도 푸짐하지용?

저는 저 가운데 청국장밥이

너무너무 맛있어여

 

 

삼겹살과 오겹살!!! 삼겹살은 언제먹어두

맛있어여 또 먹고 싶어지네요 ㅠㅠ

 

 

고기 다먹고 이제 막창구이!

요거또한 깜보 별미예여ㅎㅎ

쫄깃쫄깃 고소한게 너무 맛있답니당

 

 

다 먹고 볶음밥이 빠질 수 없겠지여?!

모란역 맛집과 고기집을 찾고 있다면

성남맛집 깜보 추천해드려여~

사장님도 직원분들도 너무너무너무 친절하시답니당♡

 

 

볶음밥 먹으려면 이렇게 이정도로 먹어줘야 해여

ㅋㅋㅋㅋ 불이 어떠케 저렇게 확 붙지

꼭꼭 볶음밥까지 꼭꼭꼭곢 드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