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피브로 분당점/일상

건대맛집 주말데이트 김치피자 탕수육 쿠크다스 아이스크림

안녕하세요~ 주말 잘보내셨어요?

저는 주말에 이곳저곳 많이 돌아다니면서

먹기만 하면서 주말을 보낸거 같아요

 

오랜만에 친구 만나러 건대 들렸는데

주말이다 보니까

사람이 많아서 음식점 고르기도

어려웠는데 사람이 제일 적은대로

 들어갔어요

 

 

김치피자 탕수육을 시켰는데

처음 먹어 봤는데 생각보다

맛있었어요 ㅎㅎ

 

밥먹고 카페에 들려서 커피랑

치즈케이크를 시켰는데

달달하니 참 맛있더라구요~

 

 

 

 

음료를 다먹고 집가는길에

요즘 유명한 쿠크다스 아이스크림

사먹었는데 진짜 맛잇었어요

아이스크림 치고는 많이 비싸긴

했지만 다음에 또 먹어 보려구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