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피브로 분당점/맛집소개

서현 사담손만두

 

 

안녕하세요

 

박쌤입니다~~ ^ㅁ^

 

점심시간에 서현에 있는

 

사담손만두를 다녀왔어요 !!

 

새로생긴데라 어떤가 한번 맛보러 ~~ㄲㄲ

 

 

 

 

 

 

사람이 굉장히 많아요 ~~~

 

저는 1시쯤해서 가서 대기는 안했는데

 

그 전 시간에는 대기가 걸리는지

 

대기현황이 적혀있더라구요 ....,,ㄷ ㄷ ㄷ  ..

 

 

 

 

 

 

 

메뉴판은 이렇게 되어있고

 

저는 만두전골을

 

시킨 뒤 기다리기 ~ㅎㅎ

 

 

 

 

추가만두가 제일 먼저 나오는데

 

배고프니깐 먼저 먹어버리기~~

 

(전골에 있는 만두까지 하면

 

한사람당 4개는 먹을수 있어요!!)

 

 

 

 

 

먹다가 넣을 칼국수도 같이 나온답니다 ^ㅡ^

 

 

 

 

 

 

요렇게 지글지글~~

 

끓이고 먹다보면 양이 정말 굉장히 많아요 ;;

 

저흰 밥까지 시켰는데...

 

한가지 느낀것은 밥은 안시켜도 되겠다..

 

그리고 칼국수 넣을 쯤엔

 

너무 배불러서 추가만두는 먹지말고 부족하면 먹던가

 

포장하는것을 추천할게요  ㅎㅎㅎㅎ

 

 

 

 

 

↓ ↓

 

지도 첨부 참고하시고

 

드시러 가보세요~

 

그리고 굉장히 직원분들이 친절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