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피브로 분당점/맛집소개

광교 맛집 매콤한 군산오징어

 

 

 

저번 주말에 갑자기 매운음식이 땡겨서

광교를 돌아다니다가

발견한 군산오징어집이에요ㅎㅎㅎㅎ

 

 

 

 

 

식사시간때가 아니라서 사람들은 별로 없었어요

그래서 음식은 빨리 받을 수 있었지요ㅎㅎㅎ

 

기본 찬들은 그냥 그냥 반찬 ..ㅎㅎㅎ

 

.

.

.

 

저기서 신기했던건 무인줄 알았던 반찬이

알고보니 감자였더라구여ㄷㄷㄷ

 

 

 

 

 

 

이건... 콩나물국인데......

차갑게 해서 나온건데 .....

엄청 비렸어요 ㅠㅠㅠㅠ

 

 

정말로 한입먹고 절대 못먹는..ㅠㅠㅠㅠ

 

 

 

 

 

콩나물국이야 맛없어도 메인만 맛있으면 되지요ㅎㅎㅎㅎ

오징어와 낙지가 들어가있는데

맛있어요!!

 

다만 미나리의 향이 엄청 강했다는거지여...

미나리.....

 

 

 

 

 

다먹고 볶음밥은 꼭 먹어야 할거 같은느낌!!

엄청 잘 눌러붙어서 너무 맛있더라구요ㅎㅎ

아무리 배불러도 밥은 먹어야합니다!

 

 

                   

 

 

 

 

 

광교카페거리에는 먹을게 많이 있어서

놀러가기 딱 좋은곳이지요

 

 

'피브로 분당점 > 맛집소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영통맛집 갈비명가 가원  (0) 2017.12.22
모란역 연어시대  (0) 2017.11.17
서현 사담손만두  (0) 2017.11.03
모란 한신포차  (0) 2017.09.22
맛있는 한식이 있는 제일제면소  (0) 2017.09.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