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피브로 분당점/일상

인계동카페 아이스크림이 맛있는 소복

 

 

 

안녕하세요 >.<

 

요즘에 갑자기 너무 추워진거 같아요

어쩜 이렇게 까지 추워진건지...

 

추운날은 차가운 걸 잘 안먹게되는데

이날은 친구가 소복을 엄청 가고 싶어해서

가게 되었지요오ㅎㅎㅎㅎ

 

 

 

 

종류는 엄청 많아요

따뜻한 음료도 많이 있어요ㅎㅎㅎㅎ

 

하지만 소복에서 유명한건 아이스크림이기에

추워도 아이스크림을 주문했어요

 

 

 

 

 

 

요즘에 제가 마카롱을 엄청 찾아서 먹고 있는데

소복에서 마카롱을 팔아요!!!

 

마카롱만 전문으로 파는 가게보다는

사이즈가 작고 필링도 뚱뚱하게는 안들어가있어요

 

딱 그냥 기본적인 맛??

 

 

 

 

 

 

 

 

그래도 이 메뉴는 맛이 없을수가 없지요ㅎㅎㅎ

 

소복아이스크림과 소복라떼에요

 

라떼는 미숫가루맛이랑 비슷한데 완전 취향!!

게다가 안에 아이스크림이 또 있어요ㅎㅎㅎ

 

 

                 

 

 

 

 

이건 예~~전에 먹었던 딸기 아이스크림이에요

지금은 메뉴판에 없는걸 보면

시즌으로 판매하나봐요

 

 

소복에선 소복아이스크림과 소복라떼를 꼭!!

드셔보세요>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