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피브로 분당점/일상

홍대 cgv (메리와마녀의 꽃)

 

 

 

 

안녕하세요 박쌤입니다~!!

 

 

 

 

 

 

주말에 오랜만에 홍대를 다녀왔어요~

 

역시 홍대는 사람이 너무나도 많네요..ㅜㅜ

 

도착 하자마자 영화를 보러 갔어요 ~

 

 

 

 

 

 

이제 크리스마스가 다가와서

 

트리랑 이쁜 장식들을 볼수 있었어요 ㅎㅎ

 

 

 

 

 

 

 

저희는 팝콘을 꼭 먹어야 하기에

 

시간이 급했지만 그래도 콤보로구매!!

 

 

 

 

 

 

 

 

보기로한 영화는

 

메리와 마녀의 꽃 이라는 영화인데

 

지브리 영화라 기대기대!!! ^^****

 

 

 

 

 

 

 

귀여워서 일부로 포토티켓으로 뽑았어요

 

 

영화 후기는!!!

 

일단 하울의 움직이는성 이런느낌으로 생각하면 안되고

 

그냥 순수하고 귀여운 느낌!

 

저는 그래도 재밌게 봤어여

 

유치하기도 한데 저는 그런거 좋아해서 ,,,ㅎㅎㅎ

 

 

 

영화 다보고 이제

 

먹으러 나가야겠죠?!

 

 

 

 

 

 

 

뭘 먹을까 하다가

 

배가 고프지는 않았지만

 

그냥 치킨먹으러 들어갔어요~~~

 

 

 

 

 

 

와.우.   

 

 

한판치킨인데 ㅋㅋㅋㅋㅋ   양이 엄청 많아요

 

그리고 저 떡복이 엄청 맛있고, 저 크림우동? 저것도 엄청 맛있고

 

진짜 다맛있어요

 

 

 

배가 금방 차서  많이 못먹어서

 

너무나도 아쉽.......

 

 

 

다음에는 더 일찍와서

 

맛있는것도 더 많이 먹으려구요 ㅎㅎ

 

이제 곧 크리스마스인데  미리 메리크리스마스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