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피브로 분당점/맛집소개

서현맛집 신의주찹쌀순대

 

 

서현맛집 신의주 찹쌀순대

 

 

 

안녕하세요 박쌤입니다!

 

일끝나고 서현에서 점심을 먹기로 했어요 ~

 

 

 

 

 

저는 그래도 바로 들어갔는데

 

점심에 줄서서 먹을때도 많아요

 

그만큼! 맛있다는 거죠!!

 

 

 

 

 

 

 

몇번 와보긴 했는데

 

정말 맛있더라구요 그래서 생각나서

 

친구 데려왔어요 ~~

 

순대곱창볶음 2인분을 시켰어여 !!

 

 

 

 

 

 

 

 

먼저 국물이 나오는데

 

따뜻하니 국물맛도 좋고 들깨가루? 도

 

개인취향에 따라 넣어먹으면 맛있어요 !!

 

 

 

 

 

 

2인분인데 양이 굉장히 많아요 ~

 

다먹고는 밥에 볶아먹을수 있는데

 

항상 올때마다 배불러서 못먹었다는....ㅜ^ㅜ

 

 

 곱창이 정말 맛있어요 쫄깃하고!!!

 

질기지 않아요 ~

 

 

 

지도 첨부드려요 ~

 

 

 

배부르게 다 먹고난 후엔 후식을 먹어야겠쬬!!?

 

 

 

 

 

 

 

이디야 갔는데 새로 나왔나봐요

 

캔디라떼 굉장히 달아요 ;;ㅎㅎㅎㅎㅎ

 

케익도 달고 달고 달고

 

달게 마무리 했습니다~~~

 

 

 

다음 일상으로 올게요 ~~~*^^*

 

 

 

 

'피브로 분당점 > 맛집소개' 카테고리의 다른 글

범계역 북창동 순두부  (0) 2018.01.19
용인수지카페 쿠키마카롱  (0) 2018.01.12
범계 부추삼겹살  (0) 2017.12.29
영통맛집 갈비명가 가원  (0) 2017.12.22
모란역 연어시대  (0) 2017.11.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