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피브로 분당점/맛집소개

용인수지카페 쿠키마카롱

 

 

 

안녕하세요^^*

 

요즘에 제가 마카롱에 엄청 빠져있어가지구

 

맛집을 찾아서 여기저기 다녀보구 있는데

 

찾아본 중에 최근에 다녀왔던 곳이

 

너무 맘에 들었어요 >.<

 

 

 

 

 

신분당선 수지구청역 근처에 있어여

 

지하철 타고 가면 엄청 가깝더라구요

 

운전해서 가면.....

 

주차가 답이 없습니다 ㅠㅠㅠㅠ

 

저두 근처만 3바퀴를 돌았어여 ㅠㅠㅠㅠ

 

 

 

 

 

어찌어찌 들어가보면 종류가 엄청많아요!!!

 

다른 마카롱가게에서 보이는 맛도 있긴 하지만

 

그건 몇개만이구요

 

여기서만 파는 맛들도 꽤 많이 있어서

 

너무 좋은거 같아요!!!

 

 

 

 

 

 

 

 

 

 

마카롱 외에도 케익두 팔구요

 

구움과자들도 많이 있더라구요

 

바질치즈스콘이 너무 궁금해서 먹어보고 싶었는데..

 

이미 마카롱과 밀크티를 왕창 사버려서....ㅠㅠ

 

저 스콘은 다음기회에!! 

 

 

 

 

 

커피두 같이 판매하구 있더라구요오

 

여기는 조그마한 테이블도 안에도 있구

 

테라스에두 있었어여

 

나중에 날이 좋아지면 테라스에서 먹어두 좋을거 같아요

 

 

 

             

 

 

 

 

 

밀크티랑 마카롱 6가지 맛!!

 

가지고 오는 내내 너무 먹어보고 싶었지만

 

참고 참아서 가지고 왔어여 ㅎㅎㅎㅎ

 

 

 

 

 

 

 

 

그 중에서도 제일 궁금했던 바질마카롱!!

 

바질페스토를 넣어서 만든거라구 하더라구요

 

어디에서도 보지 못했던 맛이라

 

너무 궁금했는데

 

두준두준하네여ㅎㅎㅎㅎㅎ

 

 

 

 

 

한 입 딱 하자마자

 

아!!!!!!!

 

이건 더 사와야한다!!!!

 

무조건 다음에 다시가게 되면

 

바질마카롱 쟁여올거에요!!! 

 

 

 

 

 

 

수지에 있는 맛있는 마카롱 가게를 찾아서

 

찾아가는 고생은 다 잊고 다시 찾아갈 날을 기다리구 있지요오ㅎㅎㅎㅎ

 

 

 

 

 

'피브로 분당점 > 맛집소개'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고깃집 추천 교대 이층집  (0) 2018.06.14
범계역 북창동 순두부  (0) 2018.01.19
서현맛집 신의주찹쌀순대  (0) 2018.01.05
범계 부추삼겹살  (0) 2017.12.29
영통맛집 갈비명가 가원  (0) 2017.1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