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피브로 분당점/일상

야탑역 먹자골목 왕노가 :)

 

 

 

안녕하세요 :-)

 

 

 

오늘은 점심을 먹으러 나갔는데

원래 가기로 한곳이

없어져버려서...ㅜㅜ

 

더운날 돌아다니다가

야탑역 먹자골목에 있는

왕노가를 가게 되었어요 !!

 

 

 

 

 

 

여기는 입구인데요

일단 주변에는 술집이 많아서

오픈을 안한 집이 많았는데

다행히도 열려있네요ㅎㅎ

 

 

 

 

 

 

메뉴판을 보는데

먹을게 정말 많아요 :)

저희가 먹기로 한건 갈비살~!!!

일단 2인분으로 시작!!

 

 

 

 

 

갈비살 2인분

양이 굉장히 적을거 같네요 ;;

 

 

 

 

고기를 굽고 있어요~

1인분 더 추가해서 총 3인분먹고ㅎㅎ

불때문에

얼굴이 너무 뜨거웠어요 ㅜㅜ

 

 

 

 

 

마지막으로 후식냉면이랑

육회 비빔밥을 시켰어요

진짜 배부르고 만족스러운 점심!!

 

 

 

그리고 바로는 아니고,,,ㅎㅎ

저녁에 투썸에 가서

빙수먹고 오늘하루 마무리~

 

 

 

망고 치즈케익빙수??

였던것 같은데

개인적으로 치즈케익이

제일 맛있네요 ㅎㅎ

 

다음일상으로 돌아올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