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피브로 분당점/일상

모란횟집 동해포차

 

안녕하세요 :-)

오늘은 퇴근 후에 병원 쌤들과

갑자기! 회가 너무 먹고 싶어서

다녀왔어요 ㅎㅎ

 

 

가기 전부터 미리 찾아서

모란에 있는 동해포차!!

를 갔어요 !~!

 

 

위에는 다 메뉴네요

메뉴가 정말 많아요 ㅎㅎ

저희가 시킨 메뉴는~~!!

 

광어+우럭

그리고 맥주 일단 시키고~

 

이것은 안주? 반찬?!

 

 

시원한~ 맥주가 나왔네요 !

 

 

드디어 나온 광어와 우럭

양도 딱 적당하고

정말 맛있었어요

 

 

서비스로

초밥도 나온답니다 ㅎㅎ

 

그리고 뭔가 부족함에

물회를 시켰어요

새콤달콤~

회도 많더라구요 ㅎㅎ

 

 

회 먹고싶을때 싸고 풍족하게

먹을수 있을것 같아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근처에 있는 미니스톱에 가서

 

 

애플망고 소프트 아이스크림

진짜진짜 맛있어요 !!

 

그리고 다음 일상으로

돌아올게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