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피브로 분당점/일상

이태원카페 디저트가 맛있는 소월38

 

 

안녕하세요

요즘에 날이 너무 더워서 밖을 못 돌아다니겠더라구요..

 

조금만 돌아다녀도 땀이 너무 줄줄...

그래서 급하게 보이는

카페로 들어갔지요 ..ㅎㅎ

 

 

 

 

바깥에 보이는 입간판이 너무 매력적인ㅋㅋㅋㅋ

그냔 찐한도 아닌 개찐한 티라미수라고 하길래

무조건 저기다 !!!

 

 

 

 

 

 

 

 

 

 

 

 

 

들어와서 내부를 봤더니

생각보다 꽤 아담하더라구요

자리는 가운데 큰 테이블

사이드에 작은 테이블이 전부

 

그래두 잠시 쉬어가기엔 좋은 카페인거 같아요ㅎㅎㅎㅎ

 

 

 

                                 

 

 

 

 

 

이건 시즌메뉴인 썸머라떼

왜인지 시즌 한정이라면 괜스레

먹어보고 싶더라구요 ㅎㅎㅎㅎ

 

근데 일반 라떼와는 비슷한듯

다른듯 한 맛??

부들 달콤 한입에 호로록!!!

 

 

 

 

 

 

티라미수!!

이거때문에 들어왔다지요 ㅎㅎㅎㅎ

사장님도 엄청 추천하시더라구요

 

일반 티라미수와는 다른

마스카포네치즈를 어어엄청 넣었다고

수제로 만드셨다고 하네요

 

 

 

 

 

엄청 기대를 하고 한입 딱!!

음!!!

맛이 확실히 좀 진하긴 해요!!!

엄청 달지도 않고 커피맛도 은은하게 나고

 

사장님이 강력추천을 하신 이유가 있었어요ㅎㅎㅎ

여기를 오신다면 티라미수는 꼭!!

드셔보시길

 

 

 

 

 

친구와 이야기 하면서 좀 있었는데

사장님이 서비스로 주셨어요

꺄아>_____<

 

막 구웠다고 하시는데

여긴 디저트가 진짜 맛있는거 같아요

 

 

나중에 보니깐 디저트가 맛있는 카페로 알려져 있더라구요

우연히 보여서 들어갔는데

너무 만족스러웠던 소월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