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피브로 분당점/일상

생과일음료가 생각날땐 유달리

 

안녕하세요 ^^*

오늘은 유달리 동탄점을 알려드리려구요

 

의외로 여러지점에 많이 있는데

 왜  제가 사는 집 근처에는 없을까여...

 

 

 

 

 

 

 

 

역시 유달리는 외관이 빨간색

 

눈에 확 들어오는 인테리어가

너무나도 취향저격!!

 

            

 

 

 

 

 

유달리의 포인트이자 최대 좋은점은

보틀에 음료를 담아준다는거지요오ㅎㅎㅎㅎ

 

 

게다가 진짜 생과일음료를 판매해서

다른 카페보다 훨씬 더 맛있어요

 

 

 

 

 

 

 

 

 

 

 

 

일반 커피도 많구 다른 음료도 많지만

여기에 오신다면

꼭!!!!!

과일음료를 추천드려요

 

 

바로 그게 유달리에 오는 이유이니까요ㅎㅎㅎㅎㅎ

 

 

 

 

 

 

 

 

 

청포도라떼와 카라멜마키아토

 

보틀도 일반으루 말구

이쁜 드림캐쳐가 그려진거루 주셨어요

>_____<

 

 

 

 

 

 

 

 

당을 제대로 섭취하기위해

초코와플도 함께

 

 

당충전도 제대로 하고

 여유롭게 시간도 보낼 수 있는 

유달리를 추천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