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피브로 분당점/일상

서현역 종로상회

 

 

 

안녕하세요

 

박쌤 입니당~~

 

점심에 서현역에 있는

 

종로상회라는 곳을 다녀왔어요

 

 

 

 

 

고기도 팔고

 

여러가지 파는데 점심은

 

김치찌개가 많이 나가는것 같더라구요 ㅎㅎ

 

 

 

 

 

먼저 밑반찬과 라면사리를 주네요

 

추억의 옛날 햄도 있어요 ^^

 

 

 

 

 

김치찌개+옛날 도시락

 

을 시켰답니다

 

뚜껑 닫고 비벼주니

 

맛있어 보이죠 ?!!!!!

 

 

 

 

 

 

김치찌개를 끓이고 있어요

 

국물도 맛있고

 

김치도 진짜~ 맛있었어요 !!@@

 

 

 

 

 

 

 

마지막으로  라면사리 넣고~

 

마무리~~

 

배가 든든하게 먹었지만

 

후식을 먹으러 근처에 있는

 

투썸으로 가서 빙수를 먹기로 했어요 !

 

 

 

 

 

상큼하게 자몽베리빙수~~

 

케이크 빙수인데

 

케익도 맛있고 빙수도 진짜 맛있어요 !

 

산딸기? 같은 저 딸기는 엄청 셔요 ,,,ㅎㅎㅎ

 

 

점심끝!! 다음 일상으로 올게요 !!

 

 

바이바이 ^_______^

'피브로 분당점 >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야탑 애슐리!  (0) 2017.10.27
생과일음료가 생각날땐 유달리  (0) 2017.10.20
파주에서 고기먹고 영화보기  (0) 2017.09.15
통영여행중 만난 헤이수오미 카페  (0) 2017.09.01
모란횟집 동해포차  (0) 2017.08.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