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피브로 분당점/일상

파주에서 고기먹고 영화보기

 

 

 

안녕하세요 :-)

 

 

엄청 멀지만 파주를 다녀왔어요~

 

파주는 뭔가 시골스러운?! 그런 분위기고

시내도 옛스러운 느낌이었어여 ㅎㅎ

 

일단 밥을 먹기로 하고

 

고기가 먹고싶어서 돌아다니다가!

 

 

 

 

사실 고기집을 여기밖에 찾지 못해서

 

들어가게 됬는데

 

밤되면 엄청 이쁠것 같이 꾸며져 있더라구요 ~

 

 

 

그냥 앉자마자 딱보이는

 

이벤트 문구 ㅋㅋㅋㅋ

 

메뉴는 위에 처럼 있고~

 

저희는 커플세트를 먹기로~

 

 

 

음식 나오기 전에 나냉국인데

 

신맛을 생각했는데

 

엄청... 컬컬한 맛 고추맛이었어요

 

 

 

 

그리고 된장찌개

 

된장찌개는 역시 맛있어요 !!

 

근데 조금 짯다는...

 

 

 

 

 

고기 삼겹살 이랑 갈매기살 같은데

 

진짜 엄청 맛있고~~

 

양도 많고 너무 좋았어요 ㅎㅎ

 

나중에는 불이 너무 약해서 어쩔수 없이

천천히 먹고

 

 

다먹은 후에는

 

금촌에 있는 메가박스!

 

에서 영화보기로~

 

 

 

 

 

직원분이 영화관이 엄청 작다고 하셔서

 

괜찮다 하고 들어갔는데

 

테이블도 있고 의자도 눕혀지고!!

 

완전 신기  @@!!!

 

엄청 편하게 볼수 있었어요

 

 

 

 

 

 

 

팝콘 라지 사이즈라 다 못먹을줄 알았는데..

 

바닥까지 다먹고 ㅋㅋ

 

무서운 영화라서

 

엄청 깜짝 놀라면서... 보고

 

무서웠지만 저는 그래도 재밌게 본것 같아요 ㅎㅎ

 

 

그럼 다음일상으로 올게요~